법인 및 법인 임직원 우대 프로그램
1. Mercedes-Benz 법인 프로그램
Mercedes-Benz에서는 동일 법인 명의로 연간 두대 이상 구매하시는 법인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드립니다.
- 당 회계연도 누적 구매대수에 따른 특별 우대가격 적용
- 임직원 개인 구매 시, 일반 프로모션 외 추가 우대가격 적용
- Mercedes-Benz 금융상품 이용 시 특별 우대금리 적용
- Mercedes-Benz VIP고객 행사 초청
2. Mercedes-Benz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 (8월 10일 부터 10월 10일까지) 간 한시적으로 특별 우대 AS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아래의 지정된 법인 고객 전담 서비스 센터로 Maintenance(1) 관련하여 방문 예약하실 경우,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2일 이내 방문 예약 서비스
- – Maintenance 서비스 예약 건에만 한하며 타 서비스를 추가 시 2일 이내 방문이 보장되지 않습니다.
- – Maintenance 건으로 2일 내 예약 방문 후 서비스 추가 시에는 재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
- 무료 픽업 & 딜리버리 서비스
- – 해당 서비스는 수도권 내의 지역에서만 운영됩니다.
- – 해당 서비스 이용 시 2일 이내 방문은 보장되지 않습니다.
- 법인 고객 전용 서비스 안내
- – 법인 고객만 전담하는 어드바이저가 법인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.
법인 전담 서비스 센터 |
주소 | 전화번호 | 법인 전담 어드바이저 |
---|---|---|---|
성동 서비스 센터 |
서울시 성동구 동일로 117 | 02-6312-0000 | 김은기 어드바이저 |
양재 서비스 센터 |
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207 | 02-6200-0500 | 이상호 어드바이저 |
죽전 서비스 센터 |
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49 | 031-786-6100 | 조중현 어드바이저 |
도봉 서비스 센터 |
서울시 도봉구 마들로18길9 | 02-6678-7575 | 유용균 어드바이저 |
파주 서비스 센터 |
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1로 66 | 031-972-5588 | 이규택 어드바이저 |
3. KCC오토 Fleet Sales팀
담당자 : 원성원 부장
E-Mail : wonsw@kcc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