법인 및 법인 임직원 우대 프로그램

1. Mercedes-Benz 법인 프로그램

2. Mercedes-Benz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 (8월 10일 부터 10월 10일까지) 간 한시적으로 특별 우대 AS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.

아래의 지정된 법인 고객 전담 서비스 센터로 Maintenance(1) 관련하여 방문 예약하실 경우,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2일 이내 방문 예약 서비스
    • – Maintenance 서비스 예약 건에만 한하며 타 서비스를 추가 시 2일 이내 방문이 보장되지 않습니다.
    • – Maintenance 건으로 2일 내 예약 방문 후 서비스 추가 시에는 재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
  • 무료 픽업 & 딜리버리 서비스
    • – 해당 서비스는 수도권 내의 지역에서만 운영됩니다.
    • – 해당 서비스 이용 시 2일 이내 방문은 보장되지 않습니다.
  • 법인 고객 전용 서비스 안내
    • – 법인 고객만 전담하는 어드바이저가 법인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.
법인 전담
서비스 센터
주소 전화번호 법인 전담
어드바이저
성동
서비스 센터
서울시 성동구 동일로 117 02-6312-0000 김은기
어드바이저
양재
서비스 센터
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207 02-6200-0500 이상호
어드바이저
죽전
서비스 센터
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49 031-786-6100 조중현
어드바이저
도봉
서비스 센터
서울시 도봉구 마들로18길9 02-6678-7575 유용균
어드바이저
파주
서비스 센터
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1로 66 031-972-5588 이규택
어드바이저

3. KCC오토 Fleet Sales팀